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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공략은 오픈 후 계속 추가 예정입니다.
원신 공략 - 북풍의 늑대 (안드리우스)
주간 레이드로 토벌할 수 있는 풍마룡 · 드발린(이하 '드발린')과 안드리우스는 매주 월요일 05:00에 리젠 된다. 드발린은 유저의 모험 등급에 따라 높은 레벨의 비경에 입장할 수 있다. 안드리우스는 소환하는 유저의 월드 레벨에 비례해 레벨이 정해진다. 클리어 보상을 얻기 위해선 60 레진이 필요하며 1주일에 1번만 보상을 얻을 수 있다.
월드 레벨 3부터 주간 레이드 클리어 보상으로 5성 성유물이 드롭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, 최소 월드 레벨 3(모험 등급 30)을 넘긴 후에 1주일에 1번씩 토벌하는 걸 추천한다.
※ 안드리우스
■ 위치
■ 해금 퀘스트
- 이리의 장 제1막 : 루피카는 곧 운명의 선택 클리어
- 월드 레벨에 비례해 북풍의 늑대의 레벨이 정해짐
■ 특징
- 1페이즈 땐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2페이즈 땐 바람 원소 피해 패턴이 추가된다.
- 바람, 얼음 원소 피해에 면역을 가졌다.
- 체력이 약 40% 정도 빠지면 2페이즈에 돌입한다.
■ 1페이즈 주요 패턴
○ 할퀴기
- 전방을 할퀴며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이 패턴을 연속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.
○ 바닥 찍기
- 낙하지점에 얼음 장판을 생성한 뒤 낙하해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회피가 불가능한 패턴이기 때문에 장판에서 벗어나야 한다.
○ 회전 공격
- 몬스터 아래에 얼음장판을 생성한뒤 회전하며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회피가 불가능한 패턴이기 때문에 장판에서 벗어나야 한다.
○ 돌진
- 빠르게 유저를 향해 돌진해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지나가는 길에 속도를 저하 시키는 얼음 장판을 생성한다.
○ 전광석화
- 맵 가장자리에 얼음 장판을 생성한다.
- 그 후 빠르게 이동해 맵을 돌다가 유저를 향해 돌진하며 강력한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지나가는 길에 속도를 저하 시키는 얼음 장판을 생성한다.
- 바바라나 행추의 원소 전투 스킬을 사용하고 있으면 얼음 장판 때문에 빙결에 걸릴 확률이 높다.
- 몬스터가 잠시 멈추거나 돌진할 때 활 캐릭터의 강공격을 맞추면 돌진을 취소한다.
■ 2페이즈 주요 패턴
○ 얼음 장판 생성
- 1페이즈의 전광석화를 사용할 때처럼 맵 가장자리에 얼음 장판을 생성한다.
- 바바라나 행추의 원소 전투 스킬을 사용하고 있으면 얼음 장판 때문에 빙결에 걸릴 확률이 높다.
○ 할퀴기
- 전방을 할퀴며 바람 원소 피해를 준다.
- 이 패턴을 연속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.
- 1페이즈에 비해 범위가 넓어졌다.
- 1페이즈와 달리 다른 패턴과 연계해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.
○ 꼬리치기
- 후방에 있는 적에게 얼음 원소 대미지를 준다.
○ 앞발 내려찍기
- 앞발로 내려찍어 속도를 저하시키는 얼음 장판이 생성된다.
- 그 후 얼음 원소 웨이브를 발사한다.
○ 칼바람
- 전방을 향해 빠르게 바람 원소 칼바람을 발사한다.
○ 얼음 원소 늑대 소환
- 랜덤한 위치에 얼음 원소 대미지를 주는 늑대를 소환한다.
- 근처에 있는 유저를 쫓아서 공격하지만, 대미지는 낮다.
○ 얼음 우박
- 약 15초간 유저가 있는 위치에 우박을 계속 떨어뜨려 얼음 원소 대미지를 준다.
- 이 패턴을 사용 중 다른 패턴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.
○ 하울링
- 전투 공간 전부에 회피가 불가능한 바람 원소 공격을 한다.
- 대미지는 매우 낮으나 바람 속성의 확산 효과로 얼음 장판의 특성이 넓게 퍼져 빙결될 확률이 높다.
월드 레벨 3부터 주간 레이드 클리어 보상으로 5성 성유물이 드롭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, 최소 월드 레벨 3(모험 등급 30)을 넘긴 후에 1주일에 1번씩 토벌하는 걸 추천한다.
북풍의 늑대
※ 안드리우스
■ 위치
■ 해금 퀘스트
- 이리의 장 제1막 : 루피카는 곧 운명의 선택 클리어
- 월드 레벨에 비례해 북풍의 늑대의 레벨이 정해짐
■ 특징
- 1페이즈 땐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2페이즈 땐 바람 원소 피해 패턴이 추가된다.
- 바람, 얼음 원소 피해에 면역을 가졌다.
- 체력이 약 40% 정도 빠지면 2페이즈에 돌입한다.
■ 1페이즈 주요 패턴
○ 할퀴기
- 전방을 할퀴며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이 패턴을 연속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.
○ 바닥 찍기
- 낙하지점에 얼음 장판을 생성한 뒤 낙하해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회피가 불가능한 패턴이기 때문에 장판에서 벗어나야 한다.
○ 회전 공격
- 몬스터 아래에 얼음장판을 생성한뒤 회전하며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회피가 불가능한 패턴이기 때문에 장판에서 벗어나야 한다.
○ 돌진
- 빠르게 유저를 향해 돌진해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지나가는 길에 속도를 저하 시키는 얼음 장판을 생성한다.
○ 전광석화
- 맵 가장자리에 얼음 장판을 생성한다.
- 그 후 빠르게 이동해 맵을 돌다가 유저를 향해 돌진하며 강력한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.
- 지나가는 길에 속도를 저하 시키는 얼음 장판을 생성한다.
- 바바라나 행추의 원소 전투 스킬을 사용하고 있으면 얼음 장판 때문에 빙결에 걸릴 확률이 높다.
- 몬스터가 잠시 멈추거나 돌진할 때 활 캐릭터의 강공격을 맞추면 돌진을 취소한다.
■ 2페이즈 주요 패턴
○ 얼음 장판 생성
- 1페이즈의 전광석화를 사용할 때처럼 맵 가장자리에 얼음 장판을 생성한다.
- 바바라나 행추의 원소 전투 스킬을 사용하고 있으면 얼음 장판 때문에 빙결에 걸릴 확률이 높다.
○ 할퀴기
- 전방을 할퀴며 바람 원소 피해를 준다.
- 이 패턴을 연속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.
- 1페이즈에 비해 범위가 넓어졌다.
- 1페이즈와 달리 다른 패턴과 연계해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.
○ 꼬리치기
- 후방에 있는 적에게 얼음 원소 대미지를 준다.
○ 앞발 내려찍기
- 앞발로 내려찍어 속도를 저하시키는 얼음 장판이 생성된다.
- 그 후 얼음 원소 웨이브를 발사한다.
○ 칼바람
- 전방을 향해 빠르게 바람 원소 칼바람을 발사한다.
○ 얼음 원소 늑대 소환
- 랜덤한 위치에 얼음 원소 대미지를 주는 늑대를 소환한다.
- 근처에 있는 유저를 쫓아서 공격하지만, 대미지는 낮다.
○ 얼음 우박
- 약 15초간 유저가 있는 위치에 우박을 계속 떨어뜨려 얼음 원소 대미지를 준다.
- 이 패턴을 사용 중 다른 패턴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.
○ 하울링
- 전투 공간 전부에 회피가 불가능한 바람 원소 공격을 한다.
- 대미지는 매우 낮으나 바람 속성의 확산 효과로 얼음 장판의 특성이 넓게 퍼져 빙결될 확률이 높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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